1. 영화 비포 선라이즈 줄거리
이 글은 영화 비포 선라이즈의 줄거리를 알려드립니다. 비포 선라이즈 영화의 주연 배우는 에단 호크와 줄리 델피입니다. 그리고 1995년도에 개봉한 미국 영화입니다. 국내에서도 팬층이 있는 영화입니다. 영화의 첫 장면은 기차 안입니다. 여자 주인공 셀린은 옆 자리 승객의 싸우는 소리 때문에 자리를 옮깁니다. 셀린이 옮긴 자리 옆에는 제시가 있습니다. 제시와 셀린은 달리는 기차 안에서 대화를 하게 되며 친해지게 됩니다. 제시는 비엔나가 목적지이고 셀린은 파리가 목적지입니다. 기차는 비엔나 먼저 도착합니다. 제시는 셀린에게 같이 비엔나에서 내려 하루 동안 함께 보내자고 합니다. 왜냐면 제시는 다음날 비행기를 타고 미국으로 떠나야 하기 때문입니다. 셀린은 제시의 제안에 승낙합니다. 제시와 셀린은 비엔나에서 버스를 타고 진실게임을 하며 서로를 알아갑니다. 그리고 레코드 가게에 간 둘은 노래를 들으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냅니다. 이곳저곳 돌아 다니며 데이트를 하는 제시와 셀린. 제시는 얼마 전에 여자 친구와 헤어졌고 셀린은 6개월 전에 남자 친구와 헤어졌습니다. 제시와 셀린은 서로에게 점점 빠져들게 됩니다. 하지만 하루 뒤면 헤어질 사이라 깊이 빠지지 않으려 합니다. 어느새 밤이 되고 둘은 공원에서 지내게 됩니다. 다음날 아침, 기차역에서 둘은 헤어지게 됩니다. 막상 헤어지려니 너무 아쉬운 제시와 셀린. 결국 둘은 6개월 뒤에 같은 장소에서 만나기로 합니다. 그리고 영화는 끝납니다.
2. 배우 에단 호크
배우 에단 호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단 호크는 미국에서 유명한 영화배우입니다. 그리고 그는 영화 죽은 시인의 사회에 나온 배우입니다. 그 때는 그는 학생 역할 이었습니다. 죽은 시인의 사회 영화를 통해 배우 에단 호크는 유명해졌습니다. 그래서 그는 영화에서 선생의 역할을 했던 배우 로빈 윌러엄스가 돌아가셨을때 상실감이 컸다고 합니다. 그리고 재밌는 일화가 있습니다. 그의 아들이 죽은시인의사회 영화를 보고 에단호크를 알아보지 못했다고 합니다. 에단호크는 비포 선라이즈 영화에서 보여준 멜로 연기 또한 훌륭합니다. 비포 선라이즈 영화에서 그의 눈빛연기에 반한 여성팬들이 많습니다. 특히 레코드 가게에서 음악 감상하는 장면에서 연기가 예술입니다. 에단호크는 비포선라이즈 영화를 통해 다양한 장르에서 연기가 가능한 배우임을 입증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원래 장래희망은 배우가 아니라 작가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영화 비포 선라이즈의 후속편인 비포선셋과 비포 미드나잇의 각본 쓰는데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책도 여러 권 내기도 했습니다.
3. 지루할 수 있는 영화
영화의 감상평을 알려드립니다. 영화 초반에 주인공 둘이 사랑에 빠지는 과정들이 조금은 지루합니다. 영화의 대부분이 둘의 대화입니다. 배우가 대사를 다 외우는데 힘들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중간에 손금 봐주는 할머니, 시를 써주는 부랑자도 나오긴 합니다. 하지만 주인공 외에 사람들은 굉장히 짧게 등장하고 사라집니다. 그래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기대하신다면 실망할 수 있습니다. 줄거리 자체는 매우 간단합니다. 유럽여행에서 우연히 만나게 된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입니다. 혼자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로망인 것 같습니다. 실제로 낯선 여행지에서 사랑에 빠지게 되는 경우는 흔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아예 없는 일은 아닙니다. 제 친구는 최근에 여행지에서 만난 남자와 결혼했습니다. 영화가 비현실적이진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영화에서 왜 전화번호도 교환하지 않고 떠나는지 궁금합니다. 제시는 전화번호와 편지를 오히려 우울하다고 생각합니다. 영화는 열린 결말입니다. 마지막에 둘은 6개월 뒤에 헤어지는 장소와 같은 장소에서 만나기로 하고 헤어집니다. 과연 둘은 6개월 뒤에 만났을까요? 둘이 함께 보낸 하루가 진정으로 행복하고 소중했다면 잊지 않고 6개월뒤에 만났을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또 예기치 못한 이유로 만나지 못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영화 비포 선라이즈는 시리즈 영화입니다. 후속 편 비포선셋, 비포 미드나잇이 있습니다. 후속 편이 두 편이나 나왔다니 비포 선라이즈의 인기가 실감됩니다. 둘이 과연 6개월 뒤에 만났을지는 비포선셋 영화에서 볼 수 있습니다. 잔잔한 로맨스 영화 비포선라이즈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