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로맨틱 홀리데이, 인연은 우연히 온다.

by 상상의시간 2022. 5. 18.
반응형

영화 로맨틱홀리데이 포스터

1. 크리스마스에 집을 교환하다. 

아이리스의 독백으로 영화는 시작합니다. 아이리스는 3년 동안 한 남자를 짝사랑합니다. 아이리스가 좋아하는 남자 제스퍼는 바람피우는 나쁜 남자입니다. 아이리스는 웨딩 칼럼을 연재하는 에디터입니다. 아이리스는 제스퍼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줍니다. 하지만 제스퍼는 다른 여자와 약혼 발표를 합니다. 또 회사에서는 제스퍼의 결혼 소식을 아이리스에게 연재하라고 합니다. 최악의 상황을 맞이한 아이리스는 절망해합니다. 한편 아만다는 남자 친구와 다툽니다. 그 이유는 아만다의 남자 친구가 회사 안내 데스크 직원과 바람을 폈기 때문입니다. 결국 아만다는 남자 친구와 헤어지게 됩니다. 아만다는 영화 예고편을 제작하는 일을 합니다. 아만다는 자신의 일은 멋지게 해내는 커리어우먼입니다. 남자 친구와 헤어진 아만다는 휴가를 보내려고 합니다. 아만다는 인터넷에서 집을 교환하는 사이트를 발견합니다. 아만다는 아이리스의 집과 자신의 집을 2주일간 교환하기로 합니다. L.A에 살고 있는 아만다와 런던에 살고 있는 아이리스는 서로 집과 차를 교환합니다. 아이리스는 L.A로 가는 비행기에서 제스퍼와 약혼녀를 마주치게 됩니다. 제스퍼의 연락에 마음이 동요되는 아이리스. 하지만 그녀는 제스퍼를 잊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여곡절 끝에 아만다는 아이리스의 집에 도착하게 됩니다. 아만다는 차를 몰고 마트에 갑니다. 술을 잔뜩 사 온 아만다는 홀로 티비를 보며 술을 마십니다. 한편 아이리스는 근사한 아만다의 집을 보고 기뻐합니다. 그때 아만다의 집에 마일스가 찾아옵니다. 마일스는 아만다의 전 남자 친구 이든의 짐을 찾으러 왔습니다. 마일스는 음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아이리스는 자신의 집이 아니기에 마일스에게 내일 다시 오라고 합니다. 

 

2. 예기치 못한 장소에서 우연히 인연을 만나다. 

아이리스의 집에도 그레엄이 찾아옵니다. 그레엄은 아이리스의 오빠입니다. 술에 취한 그레엄은 음주운전을 하지 않으려고 아이리스의 집에 온 것입니다. 아만다와 그레엄은 대화를 하며 친해지게 됩니다. 그리고 둘은 사랑을 나누게 됩니다. 다음 날 아침이 되고 아만다는 다시 L.A로 떠나려고 합니다. 그레엄은 아만다에게 마음이 바뀌면 자신의 단골 술집으로 오라고 합니다. 공항에 도착한 아만다는 그레엄 생각이 납니다. 저녁이 되고 그레엄은 단골 술집에 기대하며 방문합니다. 그레엄은 술집에서 아만다를 발견하고 기뻐합니다. 한편 아이리스는 아침에 제스퍼에게 전화가 옵니다. 제스퍼는 아이리스에게 원고를 봐달라고 요청합니다. 집 밖을 나와 운전하던 아이리스는 할아버지를 보게 됩니다. 할아버지가 길을 헤매는 모습을 보고 아이리스는 집까지 모셔다 드립니다. 아이리스는 할아버지와 친해지고 저녁 식사도 함께 하게 됩니다. 다음날 아만다와 그레엄은 시내에 같이 나가게 됩니다. 그리고 둘은 데이트하며 더욱 가까워집니다. 아만다는 그레엄에게 호감이 있지만 연인으로 발전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왜냐면 아만다는 연애에 자신이 없기 때문입니다. 같은 시각 아이리스에게는 마일스가 찾아옵니다. 마침 아이리스는 집에서 하누카 파티를 하고 있었습니다. 마일스는 파티에 합석하게 됩니다. 아이리스와 마일스도 점점 친해지게 됩니다. 아이리스와 아만다는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될까요?

 

3. 크리스마스에 보면 좋은 영화 

로맨틱 홀리데이는 2006년도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개봉하여 당시에 인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이 영화는 크리스 마스에 보면 좋은 영화 입니다. 긴장감이 넘치는 영화는 아니지만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입니다. 영화를 어렸을 적에 한 번 보고 성인이 되고 또 한 번 시청했습니다. 처음 봤을 때는 마냥 로맨틱하게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두 번 볼 때는 현실적으로 생각하게 됩니다. 그레엄에게는 딸 둘이 있다는 걸 아만다가 나중에 알았을 때 놀랬습니다. 아만다는 결국 그레엄을 사랑하게 되고 받아들입니다. 진정한 사랑은 어떤 장애물도 이겨 낼 수 있음을 깨닫게 됩니다. 각자 집을 교환하고 새로운 사랑을 찾는 아만다와 아이리스. 사랑은 내가 찾을 때는 오지 않고 예기치 못할 때 찾아오게 됩니다. 이 영화도 우연한 계기로 사랑이 시작됩니다. 그래서 더 로맨틱하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사랑을 찾고 있다면, 새로운 장소에 가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영화처럼 우연한 만남을 통해 사랑에 빠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댓글